한화건설, 공간솔루션社와 업무협약...복합개발 사업 강화
한화건설, 공간솔루션社와 업무협약...복합개발 사업 강화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06.2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한화건설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급변하는 부동산시장과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것은 복합개발사업입니다.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겠습니다"(김만겸 한화건설 부사장) 

한화건설은 6월 28일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공간솔루션 개발 전문업체인 글로우서울과 ‘복합개발사업 시설 특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김만겸 한화건설 부사장과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업무제휴 방식 및 범위에 대한 논의를 나누고 협약을 체결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복합개발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비주거 부문(오피스 및 상업시설)에 대한 공간기획 및 연계상품 개발의 중요성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 

한화건설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복합상업공간 시설 컨설팅과 콘텐츠 브랜딩에 다양한 경험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우서울과 함께 복합공간의 계획부터 브랜딩, 컨텐츠 개발, 운영관리 등 사업 전반적인 노하우를 내재화 할 계획이다.

글로우서울은 대형상업시설부터 지역상권까지 폭 넓은 개발 경험과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공간 기획 및 디자인, 컨텐츠 개발 및 운영, 브랜딩 등 종합 공간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화건설은 서울역 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 대전역세권 복합개발사업, 수서역 환승센터 개발사업, 잠실 스포츠 마이스 복합공간 조성사업 등 조(兆)단위 복합개발 프로젝트의 사업주관사로 선정되어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이번 협약이 복합개발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