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벤트 스토리인 ‘227호 온천장 운영일지’ 사전등록에 나섰다.

이벤트 스토리 ‘227호 온천장 운영일지’는 갑작스럽게 터져 나온 온천수로 인해 대규모 온천장을 운영하게 된 ‘227호 특별반’ 학생들의 이야기가 담긴다. 오는 7월12일 업데이트되며, 7월1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온천 입욕권을 제출하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총 ‘600 청휘석’과 ‘230만 크레딧 포인트’를 지급하는 ‘온천 업데이트 전야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선도부 소속 신규 학생 ‘아코’도 추가했다. ‘아코’는 서포터 캐릭터로 아군 1명의 치명 수치와 치명 대미지를 일정 시간 증가시키는 ‘EX 스킬’의 보유자다.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의 7-9월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제3장’과 함께 이벤트 스토리 ‘코사카 와카모의 침묵과 축연’, ‘샬레의 해피 발렌타인 순찰’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신규 캐릭터들을 추가하고,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에 인세인 난이도를 추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