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제주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놀자의 제주여행 기획전인 ‘제주여행도 야놀자해’는 제주여행에 필요한 모든 여가 상품을 한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제주 전용관을 통해 숙소·항공·렌터카·레저·맛집 등 제주도 여가 상품 및 여행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또 다음 달까지 제주 지역 숙소와 렌터카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결제액 기준 30%(최대 3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고, 숙소를 투숙일 기준 최소 하루 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쉽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주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가를 계획할 때 누구나 ‘야놀자’를 떠올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성수기 프로모션 ‘올 여름 여행도 야놀자해’를 진행 중이다. 8월 말까지 ‘무한 리워드 박스’ 이벤트를 통해 2만 원 이상 여가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결제액의 최대 50%(최대 4만 원) 페이백 박스를 제공한다. 또 오는 7월 5일부터 9월 말까지 야놀자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