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텔레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SK텔레콤이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에 생활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우주패스 life’를 추가했다.

‘우주패스 life’는 편의점·카페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모은 구독 상품이다. 온라인 쇼핑 포인트와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을 중심으로 한 ‘우주패스 all’ · ‘우주패스standard’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SKT의 ‘우주패스 life’는 ▲세븐일레븐 최대 30%할인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두 가지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하며 ‘우주패스 all’과 동일한 50여개 제휴처 중 하나를 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life’의 기본 혜택을 사용하려면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T멤버십 앱의 ’우주패스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고객은 각각의 제휴처에서 1회 최대 9000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각각 하루 한 번씩 사용 가능하다.

‘우주패스 life'의 요금은 부가세 포함 월 9900원으로, 기존 ‘우주패스 all’·'우주패스 Standard'와 동일하다. SKT 고객은 30일부터 바로 T월드를 통해 가입 가능하며, 타 통신사 고객은 7월말 경부터 가입 가능할 예정이다.

또 SKT는 ‘우주패스 life’ 출시와 함께 신규 제휴처를 확대해 3개 혜택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우주패스 life’와 ‘우주패스 all’ 고객들은 50개 이상의 구독상품 중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SKT는 이달 23일 우주패스에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미사용 제휴사 할인 쿠폰을 MMS를 통해 가족·지인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SKT는 ‘제휴사 쿠폰 선물하기’ 기능 추가를 통해 우주패스 사용 고객들은 좀 더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할인 혜택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 담당은 “ ‘우주패스 life’ 출시로 일상에서 고객들이 거의 매일 이용하는 제휴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선택권을 한 번 더 확장했다”며 “지속적인 제휴처 및 상품 확대로 세상의 모든 구독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