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여름 캠페인 영상 통해 MZ세대 알바생 응원
알바몬, 여름 캠페인 영상 통해 MZ세대 알바생 응원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7.05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알바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알바몬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알바몬이 여름 캠페인 영상 ‘세상 모든 알바를 리스펙트’를 론칭 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아르바이트 성수기를 맞아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알바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텐츠형 광고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콘텐츠를 활용해 알바생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은 지난해 큰 인기를 끈 '무한 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Feat. KCC창호)' 편을 패러디했다. 배우 성동일은 맛집·촬영·배달 등 다양한 알바를 하며 특유의 인간미 넘치는 연기로 알바생들의 노력과 현장에서 겪는 고충 등을 전달한다.

알바몬 여름 캠페인 영상은 4일 15초 버전 영상을 시작으로 본편 영상 등이 이달 11일 알바몬 공식 SNS채널과 알바몬 앱 ‘알바몬TV’에서 방영된다.

여름 캠페인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내 알바몬 홈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8월12일 알바몬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재미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알바 생활에 조금이나마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몬은 8월까지 여름 시즌 인기 알바 공고를 한데 모은 ‘여름 알바 채용관’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