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가 운영하는 데일리호텔이 성수기 캠페인 ‘올 여름, 나와!’를 실시한다.

‘올 여름, 나와!’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야외 활동을 독려하고 데일리호텔과 함께 프리미엄 여름 휴가를 준비하자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프리미엄 인벤토리에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더한 기획전과 테마별 여가 추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7월 한 달 간 ‘프리미엄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284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데일리호텔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국내외 숙소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증정한다.

또 오는 9월까지 이용하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는 76만 원 상당 쿠폰팩을 선착순 제공한다. 신규 회원의 경우 국내 숙소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7만 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럭셔리 숙소 및 다이닝 정보를 담은 온라인 콘텐츠도 선보인다. ‘나와, 반캉스’, ‘나와, 놀러가자’, ‘나와, 호텔로’ 등 자체 발행하는 콘텐츠를 통해 캠페인 콘셉트에 맞는 프리미엄 여가 정보를 공유하고, 데일리호텔만의 혜택을 친근하게 보여줄 수 있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콘텐츠도 공개한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데일리호텔만의 프리미엄 여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올 여름 데일리호텔과 함께하는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