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이마트24와 자급제폰 판매 활성화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 이마트24와 자급제폰 판매 활성화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7.07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LG유플러스가 이마트24와 자급제폰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7일 “이마트24와 손잡고 U+알뜰폰 공용 유심인 ‘원칩’을 무료로 제공하고, U+알뜰폰 요금제 개통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LG U+알뜰폰&이마트24 자급제 단말기 공동 프로모션’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U+알뜰폰 공동 파트너 프로그램 ‘+알파’의 일환으로, 중소 알뜰폰의 자급제 스마트폰 판매 활성화를 위해 실시된다. LG유플러스는 전국 6100여개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갤럭시 Xcover5’, ‘갤럭시 A53’ 등 자급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공용 유심 원칩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마트24에서 자급제 스마트폰 구매 후 원칩으로 알뜰폰 사업자 공용 온라인몰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와 21개사 알뜰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쿠폰 5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고객은 U+알뜰폰 파트너스 전용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제휴카드인 삼성카드를 발급받아 통신료를 납부하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익월 최대 2만2000원까지 월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유호성 MVNO사업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은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의 상생을 위한 LG유플러스의 노력”이라며 “이번 하반기에 출시되는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알뜰폰 가입 이벤트를 비롯하여 꾸준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알뜰폰 공용 유심의 이름 ‘원칩’에서 차용한 콜라보 스낵 ‘원칩’을 전국 이마트24에서 이달 말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