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주요 영웅들이 등장하는 ‘에픽 인베이전: 신 도살자’를 선보였다. 이 콘텐츠에서는 신 도살자 고르로부터 토르를 구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가 펼쳐진다. 각 페이즈별 임무 달성 시 토르가 힘을 되찾아 아군을 지원하며, 미션을 클리어하면 신규 장비 ‘마이티 토르 스페셜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컴패니언 ‘마이티 토르(Mighty Thor)’도 추가됐다. ‘마이티 토르’는 묠니르 망치를 휘둘러 에너지를 충전한 후 번개를 방출해 적에게 대미지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방출된 번개는 주변 대상에게 전이돼 추가 피해를 주며, 다수의 적을 상대할 때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주요 영웅인 ‘마이티 토르(3성)’와 ‘토르(3성)’ 컴패니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존 토르 컴패니언의 능력치를 상향하고, 다크 존, 연합 레이드, 지명 수배 등 다양한 게임 모드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