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가 ‘호캉스도 야놀자해’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야놀자는 먼저 장마철을 맞아 증가하는 호캉스 수요를 반영한 기획전인 ‘장마철엔 호캉스 힐링’을 진행한다. ‘장마철엔 호캉스 힐링’ 기회전은 이달 말까지 전국 인기 호텔 300여 개를 최대 76%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예약 시점에 따라 10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할인 쿠폰팩을 적용할 수도 있으며, 일부 호텔은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서울 도심의 화려한 야경과 함께 즐기는 ‘기승전 서울 호캉스’ 기획전도 준비했다. 다음 달까지 서울시내 대표 호텔 140여 개의 패키지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은 호텔에 따라 인피니티 풀·스파 등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다음 달까지 2만 원 이상 여가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결제액의 최대 50%(최대 4만 원)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잦은 기후 변화로 인해 여행 계획을 세우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실내에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됐다"며 "누구나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시즌별 프로모션을 선제적으로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가문화를 대표하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캠페인 ‘야놀자해’를 공개했다. 현재 캠페인의 일환으로 ‘야놀자해 놀이위크’, ‘제주여행도 야놀자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