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 ‘PWS: 페이즈2’ 유관중 개최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 ‘PWS: 페이즈2’ 유관중 개최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7.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이 오는 20일 개막하는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 ‘2022 펍지 위클리 시리즈: 페이즈2’ (이하 ‘PWS: 페이즈2’)의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PWS: 페이즈2’에는 한국, 일본, 차이니즈 타이페이/홍콩/마카오의 최정상 기량을 갖춘 48개 팀이 출전해 대결을 펼친다. 한국에서는 Gen.G, KWANGDONG FREECS, Danawa e-sports, DWG KIA 등 16개 팀이 참가, 6주간 총상금 1억9500만 원과 권역별 대회인 ‘펍지 콘티넨탈 시리즈 7’(이하 ‘PCS 7’) 티켓을 두고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PWS: 페이즈2’는 매주 수,목요일 진행되는 위클리 서바이벌과 토,일요일 열리는 위클리 파이널로 구성된다. 위클리 서바이벌은 각 지역별로 열리며 총 10매치, 1일 5매치씩 진행된다. 크래프톤은 서울 잠실 소재의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위클리 서바이벌을 유관중,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한국의 경우 16개 팀 중 상위 8개 팀이 해당 주의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 일본과 차이니즈 타이페이/홍콩/마카오의 위클리 파이널 진출 8개 팀과 10개의 위클리 파이널 매치를 치른다. 이틀간 합산된 포인트로 해당 주차의 승리 팀을 결정하게 되며, 승리팀은 상금 1000만 원을 획득하게 된다.

위클리 파이널 1-4주 차를 마치면 그랜드 파이널을 시작한다. 그랜드 파이널은 8월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매치 누적 포인트 순위에 따라 최종 우승팀이 결정된다.

‘PWS: 페이즈2’의 모든 경기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경기장에서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온라인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경기 진행 2주 전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