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애슐리퀸즈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이번 여름에도 민트&초코 축제를 선보이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들이 원하는 새롭고 재밌는 신메뉴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입니다"(애슐리퀸즈 관계자)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가 ‘민트&초코’를 주제로 신메뉴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테마는 ‘MIN·CHO·PIA:Everyone’s Sweet Dream’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상쾌한 맛의 민트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진한 초콜릿 맛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대표 신메뉴는 ▲더블 민초 아이스크림 ▲쁘띠 민초 빨미까레 ▲와르르 파티 브라우니 ▲민초인 척 카카오 도넛 ▲민트 풀 파티 젤로 ▲민트에 빠진 초코 퐁듀 ▲DIY 민초 와플  ▲촉촉한 민트 초코 롤 ▲초콜릿 코티드 프루츠 ▲후퍼스 초콜릿 팩  ▲쿨 민트 초코 라떼 ▲리얼 초코 라떼 등이 있다.

민트&초코 디저트뿐 아니라 ▲청양 살사를 곁들인 피쉬 스테이크&슈림프 ▲아시안 칠리 포크 스테이크 ▲허니 버터 오징어 ▲멕시칸 타코 포크 등 다양한 그릴 메뉴부터 미국식 중화풍 요리, 프리미엄 한식, 올데이 스시바, 피자&파스타 등 100여 종의 세계 각국의 맛을 담은 다채로운 샐러드바도 즐길 수 있다. 디너와 주말에는 무제한 라이브 소고기 스테이크도 제공된다.

애슐리퀸즈는 이달 26일과 27일 양일간 학생들에게 '슐리데이' 혜택을 제공한다. 슐리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학생 고객에게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과 대학원생도 학생증만 제시하면 애슐리퀸즈 샐러드바를 평일 점심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신메뉴 프로모션은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