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칠성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없어도 되는 건 빼고 원하는걸 즐기며 사는 진정한 제로 라이프(ZERO LIFE)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해시태그#와 함께 힙한 제로 라이프(ZERO LIFE)를 제대로 즐기시길 바랍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는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라는 제로 라이프(ZERO LIFE) 컨셉의 일환으로 ‘해시태그#ZERO캠페인’ 이벤트를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44일간 진행 한다.

이번 이벤트는 힙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일상의 무분별한 해시태그#들 속에서 나만의 진짜 해시태그#를 찾게 함으로써 진정한 제로 라이프(ZERO LIFE)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 되었다.

먼저, ‘해시태그#ZERO캠페인’이벤트를 통해 걱정 없이, 원하는걸 즐기는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제로 라이프(ZERO LIFE)를 더욱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온라인 검색창에 ‘칠성제로라이프’키워드 검색 또는 제품 겉면 QR코드를 스캔하면 ZERO LIFE 유형 테스트 게임 후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제품 기프티콘 등의 즉석 당첨 이벤트 경품 뿐만 아니라 매주 다양한 제로 라이프 컨셉에 맞춰 뮤직 페스티벌 티켓(1주차, 6주차), 캠핑/글램핑 이용권(2주차, 3주차), 아트 전시회 티켓(4주차), 호텔숙박이용권(5주차)등의 주차별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지난해 1월 출시되어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대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버츄얼 휴먼 류이드와 가수 싸이의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제로 라이프(ZERO LIFE)의 메시지를 전달 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