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 개최 기념 이벤트
하나은행,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 개최 기념 이벤트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07.2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대회의 공식 후원은행 참여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친환경 글로벌 전기차 경주대회인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를 기념하여 많은 분들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초대권 및 할인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과 손님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앞으로도 그룹의 ESG 활동에 많은 손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스포츠마케팅과 연계한 손님 중심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하나은행 ESG기획부 관계자) 

하나은행은 친환경 글로벌 전기차 경주대회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이-프리)』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대손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포뮬러E 월드 챔피언십’ 2021-2022 시즌의 마지막 대회로, 오는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은행으로 참여하는 하나은행은 친환경 스포츠 후원을 통한 차별화된 ESG경영을 실천함으로써 하나금융그룹의 ESG 중장기 비전인 「Big Step for Tommorow」 실현에 한발짝 더 나아가 2050년 탄소중립 사회 구현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 및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다양한 손님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먼저, 하나은행의 대표 모바일앱 ‘하나원큐’ 이용 손님을 대상으로 경기장 3층 전 좌석에 적용 가능한 대회 입장권 10% 단독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대회 초대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초대권 ▲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 ▲GS엠비즈 자동차 정비 할인쿠폰 등 추첨을 통한 풍성한 경품이벤트를 8월 4일까지 진행한다.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하나 합’에서도 「합썸머 SPEED 페스티벌」을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은행, 카드, 보험, 금융투자, 캐피탈, 페이머니, 통신, 부동산, 자동차 등 9개 업권 중 3개 이상의 금융자산을 ‘하나 합’에 연결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올린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대회 입장권 구매 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 및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