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금융서비스, 중소형 단독 GA 영입
삼성생명금융서비스, 중소형 단독 GA 영입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07.2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삼성생명금융서비스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투명한 회사의 시스템과 삼성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삼성생명금융서비스를 GA업계 대표모델로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삼성생명금융서비스 사업가본부 김성영TF장)

삼성생명자회사GA(법인보험대리점)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25일 중소형 GA인 다올프리에셋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입은 지사 형태가 아닌 단독GA를 영입한 첫사례로 GA 영입의 다양성 측면에서 의미가 있다.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지난 5월 라이나금융서비스와 양도양수 계약을 체결하고 8개 지사를 영입한 바 있다. 이번에 영입한 ㈜다올프리에셋은 '다올지사'로 명칭을 변경하고 해당 설계사는 13개 생보사, 10개 손보사의 보험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자사 상품을 취급하는 직영 조직과 타회사 상품을 모두 취급하는 이원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지난해말 유니온사업추진TF를 조직해 지속가능한 영업조직 영입과 정착을 위한 사전준비를 해왔고 올해 사업가본부로 격상하여 규모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58개 지사와 1,900여의 설계사가 보장자산을 전파하고 있으며 금번 영입을 더해 GA업계내 명실상부한 보험판매 전문회사로 나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