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웹젠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웹젠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웹젠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복귀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웹젠은 지난 28일부터 ‘샷온라인’에 복귀한 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들이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

‘샷온라인’ 복귀 회원 이벤트 대상자는 52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또 복귀한 날짜를 기준으로 최근 30일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없어야 한다.

먼저 오는 8월24일까지 ‘복귀자 환영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고급 게임 아이템을 출석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웹젠은 같은 기간 ‘샷온라인’ 복귀 회원 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복귀 회원 수가 최소 500명부터 최대 3000명까지 도달하는 수치에 따라서 ‘최상급 18홀 패키지 II’와 ‘플래티늄 골프 티 7일 교환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복귀자와 함께하는 ‘협업 미션’ 이벤트도 2차례에 걸쳐 실시된다. 이벤트는 각각 7월30일과 8월 6일에 열리며, 협업 미션은 12시부터 23시까지다. 해당 시점에 버디 이상의 성적을 2만5000개 달성한 회원은 ‘게임머니(NG) 5%’ 버프 효과를 얻는다.

한편 웹젠은 오는 8월 ‘샷온라인’의 23번째 골프 축제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