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이디 강덕호 본부장, '727 메타-NFT 서울 2022 컨퍼런스' 초청 강연 펼쳐
이아이디 강덕호 본부장, '727 메타-NFT 서울 2022 컨퍼런스' 초청 강연 펼쳐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7.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이아이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이아이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이아이디는 “자사의 NFT 사업 총괄 책임자인 강덕호 본부장이 지난 27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727 메타-NFT 서울 2022 컨퍼런스'에서 초청 강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초대권을 받은 일부 기업들만 참석할 수 있는 비공개 컨퍼런스로, 메타버스 플랫폼의 기술 활용 사례와 향후 사업 전략에 대해 국내외 전문가들의 다양한 설명회가 이어졌다.

행사에 초청된 이아이디 강덕호 본부장은 ‘한국 최고의 외계인 IP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이아이디’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와 함께 이아이디 부스에서는 야심 차게 추진하는 ‘SCAR(Secret Council of Alien Rulers) 프로젝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아이디가 야심 차게 추진하는 ‘SCAR 프로젝트’는 이아이디의 NFT 사업 총괄 책임자인 강덕호 본부장을 중심으로 전 삼성블록체인 글로벌 사업부 리드 David Ham, 그리고 국내 UFO 최고 전문가 맹성렬 우석대학교 교수 등 우수한 역량을 지닌 인재들이 참여한 프로젝트다.

강덕호 본부장은 “NFT는 앞으로 MZ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거대한 잠재력이 있다”며 “NFT 사업을 적극 추진해 북미 시장을 타겟으로 빠르게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727 메타 컨퍼런스’는 행사와 동시에 진행되는 국제코스프레대회로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등의 캐릭터로 변신한 100여 명의 참가자가 모여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