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인기 높은 해외 휴양지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야놀자는 1일 오후 5시 진행되는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사이판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 왕복 항공권과 오션뷰 객실이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으로, 라이브 방송 중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성인 10만 원 추가 할인 혜택과 유명 관광지 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총 10팀은 골프 라운딩 이용권의 행운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야놀자는 오는 8월7일까지 자가격리 의무가 없는 해외 휴양지 숙소 100여 개를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괌, 베트남 다낭, 필리핀 세부ㆍ보라카이 등 인기 휴양지 호텔 및 리조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호텔은 무료 조식, 키즈 클럽·워터파크·어린이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권을 지급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인기 해외 여행지 숙소와 자유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선호도와 여행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기획전으로 해외여행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접근성을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매주 2회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패키지 상품 외에도 자유여행객을 위한 항공권, 숙박권 전용 상품도 지속 선보이는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