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엔씨소프트(이하 NC)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날인 23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다양한 1주년 기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블소2’ 이용자는 오는 24일 업데이트 이후 ▲신규 월드 ‘노이’ ▲’클래스 체인지’ 등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주년 기념으로 제공되는 ▲‘TJ’s PRESENT’ 3종도 순차적 사용이 가능하다.

‘TJ’s PRESENT’ 3종은 ▲TJ’s SOUL ▲TJ’s COUPON ▲TJ’s POINT로 구성됐다. TJ’s SOUL은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소울’ 12개와 ‘전설 소울’ 1개를, TJ’s COUPON은 소울과 수호령의 합성 재시도 쿠폰과 특수 장신구 1종의 강화를 재시도 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TJ’s POINT는 플레이 포인트 획득 이력에 따라 지급되며 특별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NC는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가 높은 경험치와 전용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규 월드 ‘노이’를 선보인다. 또 무기와 장비, 무공을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추가된다.

‘블소2’는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와 함께 1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데상트와 액션으로 하나되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상점에서 ‘데상트 패스권’을 게임 내 재화인 금화로 구매해 활성화하면 기간 한정 신규 의상 ‘데상트 래쉬가드’와 소울 및 수호령 소환서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