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라인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라인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라인게임즈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를 공개했다.

‘오르테미스’는 ‘언디셈버’ 출시 뒤 처음 추가되는 신규 지역으로 24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9개의 서브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8종의 보스(Boss)와 100종 이상의 몬스터, 74종의 NPC(Non-Play Character)가 등장한다.

신규 에피소드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위 난이도인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고 신규 룬 30종(스킬 룬 17종, 링크 룬 1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카오스 던전’ 방식 개편과 카오스 등급의 신규 레이드 및 강림 레이드를 추가해 플레이 성취도를 끌어올렸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보상으로 업데이트 이후 접속 시 ‘룬 육각 에센스’와 ‘펫 기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18일까지 게임 출석 일자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불어 신규 이용자가 보다 빠르고 편하게 게임에 정착하는 것을 돕기 위한 이벤트인 ‘신규 유저 출석 이벤트’와 처치 경험치 5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