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데일리호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데일리호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야놀자가 운영 중인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8월 프리미엄 늦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데일리호텔은 오는 28일까지 호텔 숙박비를 지원하는 ‘나만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올 여름 가고 싶은 호텔을 댓글을 통해 적으면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데일리호텔 포인트와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 36시간 무료 이용권을 선물한다. 또 이벤트에 참가자 중 6000명을 추첨해 그린카 55% 할인권을 제공한다.

늦은 여름 휴가를 합리적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게 최대 68만원 상당의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국내 숙소 예약 시 적용 가능한 6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발급하며, 10만 원 이상 국내 숙소를 예약할 경우 5000원 상당의 리워드도 증정하는 것. 데일리호텔 신규 회원은 국내 숙소 최대 2만원 할인 쿠폰 등 최대 5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프리미엄 늦캉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만의 럭셔리 인벤토리를 활용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야외 활동을 독려하고 데일리호텔과 함께 여름 휴가를 준비하자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신규 캠페인 ‘올 여름, 나와!’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