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SPC삼립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최근 건강함을 추구하는 트렌드를 따라 균형감있는 식단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피그인더가든 브랜드 철학이 담긴 다양한 샐러드 라인업과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계획입니다"(SPC삼립 마케팅 담당자).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헬시플레저 (Healthy Pleasu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헬시플레저 캠페인’는 건강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SPC삼립의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를 적절히 조합한  ‘피그인더가든 탄단지 샐러드’ 제품을 활용해 오피스어택 이벤트나 SNS챌린지를 펼치는 행사다. ‘탄단지 샐러드’는 ‘핫치킨텐더’, ‘그릴닭가슴살’, ‘훈제목살’, ‘허브치킨’ 등 4종으로 이뤄진 피그인더가든 대표 샐러드 제품이다.

우선, SPC삼립은 직장인들 건강의 균형을 잡아 주기 위해 글로벌 공유 오피스 ‘위워크(WEWORK)’와 협업해, 위워크 선릉 2호점(16일, 18일)과 서울 스퀘어점(22일, 23일), 삼성 2호점(24일, 25일)에서 ‘피그인더가든 오피스어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그인더가든 오피스어택 프로모션’은 어택 장소에서 탄단지 밸런스 게임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피그인더가든의 ‘탄단지 샐러드’와 애플워치7(1명), 에어팟 3세대(2명), 피그인더가든 캐릭터 그립톡(현장 선착순 제공)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의 ‘지속가능한 건강관리’ 루틴을 지원하는 ‘탄단지 헬시플레져 챌린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챌린지를 신청해 대상자로 선정되면 5일간 피그인더가든 샐러드를 무료로 체험하고 SNS에 후기를 올리는 행사다. 8월 22일, 9월 19일 각 100명씩 선정해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피그인더가든 이벤트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