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전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전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LG전자가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20여 대를 증정한다.

LG전자는 최근 비영리 단체인 한국해비타트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기증식’을 진행했다. LG전자는 지난 12일부터 22일까지 디오스 식기세척기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적립해 식기세척기를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해당 기간 식기세척기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LG전자는 광복절 기념 디오스 식기세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할인 혜택을 주는 것.

국내에서 생산 중인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차별화된 기술의 집약체다. 물을 끓여 만든 트루스팀(TrueSteam) 기능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갖춰 편리하고 위생적인 식기 세척이 가능하다. 또 이 제품은 국내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가운데 유일하게 석회질을 줄여 물얼룩을 감소시키는 연수장치도 부착돼 있다.

트루건조는 ▲수냉식 응축 건조 ▲자동 문 열림 건조 ▲외부 공기를 이용한 열풍 건조 등의 기술을 집약해 탁월한 건조 성능을 자랑한다. 자동 문 열림 후 열풍 건조의 경우 에어필터를 거친 외부 공기로 만든 뜨거운 바람이 식기에 남은 습기를 보송하게 말려줘 더욱 쾌적한 건조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