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갤럭시 폴더블4 예약 판매…고객 대상 프로모션-혜택 ‘풍성’
SKT, 갤럭시 폴더블4 예약 판매…고객 대상 프로모션-혜택 ‘풍성’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8.16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텔레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SK텔레콤이 오는 22일까지 갤럭시 폴더블4 단말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공식 출시는 26일이지만 예약 고객의 경우 23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

SK텔레콤은 이번 폴더블 4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의 ‘What A. wonderFlip(왓 어 원더플립)’ 캠페인을 펼친다. 폴더블4 구매고객에게 ▲원더랜드 VIP 패키지: T만의 에버랜드에서의 1박2일 VIP 여행 ▲원더클래스: 유명 유튜버의 원데이 클래스 ▲더블 쿠폰 이벤트: 300만원 배달의민족 쿠폰을 당첨자와 친구에게 1+1 제공 ▲Z플립 산타마리아노벨라 한정판 에디션/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 ▲최대 127만원 구매 할인 혜택 등을 준비했다.

먼저 SK테레콤은 전문투어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에버랜드를 특별 체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드림투어와 호텔 1박 숙박, 글램핑힐 카바나, 기프트박스 등을 포함하는 170만원 상당의 ‘원더랜드 VIP 패키지’를 폴더블4 개통 응모고객 중 추첨해 60명(최대 4인 동반 가능)에게 선물한다. 또 2등 350명에게는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인기 유튜버와의 만남 행사도 준비됐다. 폴더블4 사전예약&개통 응모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동반 1인과 함께 운동/헬스 유튜버 힙으뜸, 요리/헬스 유튜버 요리용디와의 원데이 클래스 및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원더클래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색다른 경험의 원더파티 행사도 있다. SK텔레콤은 성수동 핫플레이스인 피치스 도원에 폴더블4 구매고객이 방문하면 Z Flip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VIP 라운지 혜택과 유명 셀럽들이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 입장권을 준다.

T다이렉트샵에서 폴더블4를 구매한 고객 중 사연이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원더플립 토크콘서트도 있다. 9월 30일과 10월 1일 이틀간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되는 공연에는 가수 사이먼 도미닉, GRAY, 넉살, 작사가 김이나, 개그맨 김해준 등 셀럽들이 출연해 다양한 토크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첫째 날 행사에는 모두가 놀랄 만한 원더 게스트의 방문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K텔레콤만의 특별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SK텔레콤은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향수/화장품 브랜드인 ‘산타마리아노벨라’와 협업해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을 10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에디션은 화장대로 활용 가능한 우드 보관함, 소형 향수 5종, 정품 인센스&홀더, 폰 케이스, 키링, 멀티 뷰티 파우치,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또 구글과의 제휴를 통해 갤럭시Z 플립4 케이스와 무선충전기로 구성된 Galaxy Z Flip 4 Accessory Pack을 국내 통신사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삼성전자와 함께 20대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주는 한정판 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도 마련했다. 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은 갤럭시 Z플립 4 화이트 색상과 스토조 텀블러, 보스 에코백, NFC 테마 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93년 1월 1일 이후 출생 구매자들에게는 후면 컬러 교체 1회권과 버즈2 프로 30% 할인 또는 버즈라이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SK텔레콤은 갤럭시S22 출시 당시 첫 선을 보인 우주패스 핫픽의 시즌2도 운영한다. 월 5900원으로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2개 선택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독서비스 우주패스 핫픽 시즌2는 기존 혜택에 더해 슈피겐, UAG 등 단말 액세서리 브랜드 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우주패스 핫픽 시즌2는 오는 23일부터 가입할 수 있으며, 3개월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폴더블4 단말 구매고객들의 필수 가입이 예상된다.

또 SK텔레콤은 배달의민족과의 협업을 통해 폴더블4 구매 고객 중 총 1111명에게 1만원부터 300만원까지의 1+1배민쿠폰을 제공하는 배민 더블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1등 고객 1명은 300만원 상당의 배민쿠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당첨자가 지정한 1인도 동일 혜택을 받게 된다.

폴더블 4 단말의 예약과 판매가 이루어지는 8, 9월의 T day에는 wonderFlip 콘셉트를 바탕으로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의 제휴 혜택이 제공된다.

8월 T day에는 배스킨라빈스 쿼터 30% 할인, 캐러비안베이 이용권, 뮤지컬 킹키부츠 초대권 증정 이벤트 등이 있으며, 9월 T day에는 에버랜드 종일권 증정 이벤트, 롯데월드/롯데월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자유이용권 할인, 11번가 폴더블4 액세서리 22% 할인 등을 기획 중이다.

SK텔레콤은 폴더블 단말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새로운 단말기 교체 프로그램인 ‘T나는 폰교체’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고객들이 24개월 뒤 단말기 교체 때 10만원~30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를 받는 조건으로 월 2600원에서 9400원 상당의 이용료를 납부하고, 매월 최대 4매까지 메가박스에서 8천원으로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 및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통한 할인 폭도 커졌다. 제휴카드로 폴더블4를 할부 및 일시불로 구매 시, 최대 15만원 캐시백을 포함 최대 63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해 할인을 받는 ‘T안심보상’을 선택할 경우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기준으로 최대 64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 할인과 연계하면 최대 127만원을 할인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를 홍보하기 위해 SK텔레콤은 오는 2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죽전점 MZ 타겟 편집샵인 XYTS에서 ‘플립4 x A.’ 존을 설치하며, 오는 9월16일까지 한달간 워커힐 호텔 빛의 시어터에서도 ‘원더플립 x A.’ 팝업존을 운영한다.

홍대 SKT 플래그쉽 스토어인 T 팩토리에서는 오는 10월1일까지 SKT만의 Z Flip 4 체험 전시를 진행, 단말 체험 뿐 아니라 폰꾸미기 체험, 다양한 경품 이벤트, Z Flip 4 x 젝시믹스와 함께하는 운동 클래스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SK텔레콤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도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T다이렉트샵 전용관에 원더플립 랜드를 구축, 게임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폴더블폰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갤럭시Z폴드4/플립4를 구매할 때 SKT의 특별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T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과 새로운 혜택의 세계로 더 많은 고객을 초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