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엔씨소프트(이하 NC)가 공식 브랜드 미디어인 ‘NC PLAY’을 새 단장해 선보였다.

‘NC PLAY’는 NC가 기업 및 브랜드 스토리,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NC는 디지털 미디어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NC PLAY’를 인터랙티브 플랫폼으로 새 단장했다.

‘NC PLAY’ 탭은 뉴스룸 형식의 ‘NEWS’와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PLAY’로 구분된다. ‘NEWS’ 탭에서는 NC의 기업 가치·문화, 게임, R&D 기술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PLAY’ 탭에서는 영상, 웹툰 등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콘텐츠와 인터랙티브, 숏폼, 스토리형 등의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가 담겨 있다.

NC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화면 터치를 통해 다음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터치 기능’을 적용했다. 또 PC·콘솔 신작 ‘TL(THRONE AND LIBERTY)’의 세계관을 담은 인터랙티브 소설 ‘TL PLAY NOVEL’ ▲NC의 브랜드 프로젝트 ‘NC PLAY PROJECT’ 등 지금까지 공개된 인터랙티브 콘텐츠도 ‘NC PLAY’에서 감상할 수 있다.

NC는 ‘NC PALY’ 내 다수 콘텐츠를 한국어과 영문으로 함께 제공해 글로벌 이용자도 NC의 뉴스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박명진 엔씨소프트 PBO(Principal Brand Officer)는 “ ‘NC PLAY’는 NC가 시도하는 창의적 콘텐츠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기능을 활용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