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의 신작 MMORPG ‘히트2(HIT2)’가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25일 “MMORPG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하면서도 ‘히트2’에선 유저들이 보다 주체적으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틀을 깨는 시도들을 다수 도입했다”며 “장기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히트2’는 ▲원작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통성 ▲ 고품질 그래픽 ▲독특한 기믹이 적용된 공성전과 필드 전투 ▲독자적 시스템에 기반한 높은 유저간 인터랙션이 특징으로, 이용자들이 직접 서버 규칙을 투표해 결정하는 ‘조율자의 제단’과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시스템을 갖춰 확장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히트2’ 출시를 기념해 넥슨은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9월14일까지 키키의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한 일자별로 보상을 지급한다. 또 10월26일까지 ‘키키의 특별 레벨업 선물’ 이벤트를 운영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히트2’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모바일 계정과 연동하여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