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넷마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첫 오리지널 직업 ‘싸울아비’를 선보였다.

오리지널 직업은 원작에는 없고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만 등장하는 직업이다. 첫 번째 오리지널 직업 ‘싸울아비’는 환도를 활용한 중거리 공격으로 적을 무력화할 수 있으며, 파티원의 원거리 피해량을 감소시켜주는 무공 ‘신풍’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싸울아비’ 출시를 기념해 ▲싸울아비 스페셜 전설 박스 이벤트 ▲무료 직업 변경권 이벤트 ▲무영 장신구를 향한 빛나는 여정 이벤트 ▲싸울아비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던전 ‘분열의 미궁’ ▲신규 콘텐츠 ‘던전 마일리지’ ▲신규 서버 ‘일기당천’ 등의 콘텐츠도 새롭게 공개했다.

‘분열의 미궁’은 '작별, 그리고 새로운 시작' 퀘스트 완료시 입장할 수 있으며,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고대 무기 도안', ‘천공호 전설 보패’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던전 마일리지'는 각각의 던전을 완료할 때마다 획득한 주화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신규 서버 ‘일기당천’에서는 가이드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접속만 해도 성장 축복 버프가 적용돼 기존 서버들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지난 2018년 12월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