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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모공, 주름, 기미, 요철 등 까다로운 고민성 피부 고객을 위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으로 보다 자신감 있는 일상을 위한 제품입니다. 꼼꼼한 개발 테스트 과정을 거친만큼 깐깐한 고민성 피부를 감쪽같고 편안하게 커버해 줄 것입니다"(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에서 단순 커버를 넘어 주름과 기미 등 까다로운 고민성 피부를 위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출시했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얇은 슬림 레이어링으로 모공, 주름, 기미와 같은 피부 고민 부위를 섬세하고 감쪽같이 밀착 커버해 준다.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피부도 아침 첫 화장 그대로의 무결점 피부 커버를 유지해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약21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뷰드름 인씨’와 6개월간의 공동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트러블 고민성 피부 소유자이며, 수 많은 쿠션 제품을 리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공 들뜸이나 고민성 피부의 세세한 고민을 개발 과정에 녹였다.

또 건조하지 않은 세미 매트 제형으로,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 (A, B12, E, F, C유도체)을 함유한 포뮬라가 요철 피부 부각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하루 동안 여러 번 사용하는  쿠션 특성상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진정 효과에 탁월한 센텔라아시아티카, 판테놀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커버해 준다. 함께 내장된 퍼프는 다이아몬드 컷팅과 미세 셀구조로 이뤄져 굴곡진 부위도 꼼꼼하게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한편,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8/29~9/4일 네이버 단독 신상위크 런칭 행사 중으로, 9월부터 네이버, SSG 등 이자녹스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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