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 개척 위한 ‘7일간의 동행축제’ 동참
배달의민족,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 개척 위한 ‘7일간의 동행축제’ 동참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9.0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우아한형제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우아한형제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이 올해도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소비 촉진 행사인 ‘7일간의 동행축제’에 동참한다.

1일부터 일주일간 열리는 ‘7일간의 동행축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를 개척하고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된 이벤트다.

배민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7일간의 동행축제’에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한 특집 방송부터 B마트·전국별미 할인 행사, '착한 프랜차이즈'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서는 깐새우장을 판매하는 '훈훈수산', 뚱카롱을 만드는 '모코롱', 깻잎매콤순대볶음 밀키트를 판매 예정인 '솜씨' 등 소상공인 5곳을 순차적으로 소개한다. 방송 기간 중 특별 할인 쿠폰을 증정해 저렴한 가격에 사장님들의 손맛이 가득 담긴 음식을 맛볼 수 있게 했다.

배민 브랜드관에서는 7일간 7개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사'로 선정된 ▲호식이두마리치킨 ▲죠스떡볶이 ▲바른치킨 ▲이백장돈가스 ▲고피자 ▲바르다김선생 ▲카페인중독이 대상이며, 매일 한 브랜드씩 최대 4500원을 할인해 준다.

B마트는 중소기업 상품 특가전을 열어 이용자들과 만난다. 약 70여 개의 중소기업 상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지역 소상공인의 특산물을 판매하는 전국별미도 축제에 동참한다. 추석을 맞아 별미 쇼핑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대 1만 원 동행쿠폰팩을 지급한다.

우아한형제들은 “소상공인은 판로 확대의 기회를 얻고, 고객은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7일간의 동행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