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하반기 선보일 신작 ‘에버소울’ 티저 사이트 오픈
카카오게임즈, 하반기 선보일 신작 ‘에버소울’ 티저 사이트 오픈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9.01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캡처/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가 하반기 선보일 신작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티저 사이트와 영상을 오픈했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에버소울’의 대표 정령인 메피스토펠레스가 이용자와 대화하는 듯한 인터랙티브 콘텐츠와 함께 게임의 세계관을 녹여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용자는 메피스토펠레스와의 대화를 통해 다양한 선택지에 따라 게임의 세계관, 캐릭터 소개, 티저 영상 등 전반적인 설정을 살펴볼 수 있다.

티저 영상은 이용자가 정령들의 영혼을 깨우고, 메피스토펠레스와 처음 만나게 되면서 ‘에버소울’의 이야기가 시작됨을 담고 있다.

티저사이트와 영상을 오픈한 카카오게임즈는 1일부터 14일까지 ‘구원자데이 톡채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원자데이'는 게임 이용자를 주인공인 '구원자'로 표현한 이벤트다. 이용자는 ‘에버소울’ 공식 톡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구원자’로 3행시를 지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인류 멸망 이후 정령들이 살아가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수려한 3D 그래픽의 미소녀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인연 콘텐츠를 통해 정령과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에버소울’ 개발사 나인아크는 ‘군주온라인’과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 PC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개발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개발자들로 구성된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