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영국 럭셔리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맥라렌 스페셜 차량 스킨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배틀그라운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맥라렌 전리품’을 통해 오닉스 블랙 색상의 ‘맥라렌 GT 스탠다드’ 차량 스킨과 의상, 장비, 이모트 등을 획득 가능하다.

동일 모델의 실리카 화이트 색상 및 ‘맥라렌 GT 엘리트’ 차량 스킨의 볼케이노 옐로우 색상은 제작소에서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을 위해서는 맥라렌 전리품 및 ‘제작소 패스: 맥라렌’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맥라렌 토큰이 필요하다. 맥라렌 전리품과 제작소 패스는 PC에서 오는 7일부터 11월 2일까지, 콘솔에서는 오는 15일부터 11월10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취향에 맞춰 차량을 꾸밀 수 있는 맥라렌 전용 커스터마이즈 아이템도 있다. 제작소를 통해 차량 외장 색상과 브레이크 캘리퍼, 휠 등을 만들 수 있으며, 제작 아이템으로 나만의 맥라렌을 꾸밀 수 있다. 꾸며진 차량은 커스텀 로비를 통해 전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맥라렌 스킨을 보유한 이용자는 새롭게 개편된 차량 스킨 시스템을 통해 모든 맵에 배치된 쿠페 RB 차량에 해당 스킨을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