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가을을 앞두고 반려동물용품을 새로 장만하는 집사들을 위해 ‘가을 펫페어’를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쿠팡 ‘가을 펫페어’에선 환절기에 필요한 인기 반려동물용품을 한 곳에 모았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한정특가 혜택에 더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펫페어에는 하림펫푸드, 뉴트리나, 딩동펫, 나우/고/게더, 퓨리나, 핏펫, 인터펫, 브리지테일, 더주스, 채널펫 등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별도의 ‘브랜드관’에선 각 브랜드별 신제품부터 인기상품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다.

쿠팡은 펫페어를 찾은 고객들이 필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상품별 테마관’을 기획했다. ‘가을맞이 필수품’ 테마관에선 외출용품과 가을 반려동물 의류를 소개하며, ‘명절 연휴준비’ 테마관에서는 추석을 맞아 강아지용 한복을 비롯해 애견 선물세트, 여행준비 상품을 마련했다. ‘풍성한 펫간식 세일’ 테마관에선 간식들을 제공한다.

추천 상품의 경우 ‘고객극찬 반려용품 보기’를 통해 평균 별점 4점 이상 상품평을 받은 반려동물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쿠팡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DOG(개), CAT(고양이), 공용, 기타반려동물 등으로 세부 카테고리를 나누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을을 애타게 기다린 반려인들을 위해 쿠팡이 반려동물용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가을 펫페어를 준비했다”며 “이번 펫페어를 통해 환절기에 필요한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