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이 추석 명절을 맞아 인기 게임 12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송편 모으기 이벤트를 펼친다. 게임 내 미션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송편으로 4성 영웅 소환권, 전설 의상 교환권, 카드 소환권 10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대3 영웅전 플레이, 무한 던전 클리어 등 게임 플레이 통해 일일 최대 3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9월 말까지 ‘캠페인 이벤트’, ‘풍성한 한가위 미션 이벤트’를 연다. ‘캠페인 이벤트’는 신규 이벤트 지역인 달토끼 평야에서 사냥을 통해 ‘달토끼 주화’를 모아 ‘전설 수호령 선택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이며, ‘풍성한 한가위 미션 이벤트’는 세력전 참여와 같은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 사냥 무기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15일까지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고, 윷판을 완주할 때마다 확장팩 시즌3 관련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 송편 아이템을 오는 14일까지 증정한다. 송편 아이템은 게임에 접속 시 지급되며, 추석 연휴 기간에는 송편이 추가로 제공된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7일 동안 접속하면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음식 먹기 미니 게임 이벤트, 카오스 균열 미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오는 12일까지는 ▲매일 AI모드 10시간 지급 ▲제비상회·토벌 퀘스트 즉시완료 비용 50% 절감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와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캐릭터 ‘진화 불멸 루시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은 오는 21일까지 ‘즐거운 한가위 시즌’ 이벤트를 실시, 이용자들은 출석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한가위교환상자'로 레전드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고, ‘고급 강화 복구권’, ‘강화상승권’ 등의 아이템을 거니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서는 13일까지 ‘추석 송편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챌린지 모드 등에서 승리하거나 무승부를 기록하면 최고 등급의 ‘다이아몬드 선수카드’ 등 고급 보상이 담겨 있는 송편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아몬드 선수카드’ 등이 포함된 상자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날아다니는 비행자원을 터치하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추석 연휴 기간 접속 이벤트를 통해 매일 30젬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추석을 맞아 7일 연속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4일간의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또 7일부터 14일까지 ▲서번트·개념예장 강화시 대성공/극대성공 확률 2배 ▲요일 퀘스트 '종화 수집'의 소비 AP(행동력) 절감 ▲서번트 '강화 퀘스트' 소비 AP 절감 등 각종 혜택을 준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는 오는 15일까지 방치형 필드 이벤트를 펼친다. 이용자들은 방치형 필드를 플레이하고 달빛 송편, 복토끼를 모아 전설플러스 등급 방어구 소환권, 의상 티켓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반·고급 지도를 적게 소모하고 방치형 필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와 추석 기념으로 출시한 '유리&앨리스 프로필 아이콘'과 '보름달 테두리'를 만나볼 수 있다.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매일 3가지 보상 중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아이템을 선물하는 '추석맞이 선물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또 추석 기간 제공되는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골드를 비롯해 다양한 뽑기권을 제공하며,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는 캐릭터 경험치, 사도 경험치, 골드 획득량 등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외에도 한가위를 맞아 각종 아이템 제공 및 추석과 관련된 초성 퀴즈를 맞히면 '소울링커 장비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는 7일부터 오는 10월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달놀이&달맞이 한복', '좋아요 의자' 등을 지급하는 '추석맞이 한달 출석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모은 송편으로 '리틀 포켓 박스', '[이벤트] 30캔디', '소금사막 신규 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서는 7일부터 21일까지 ‘마구마구 빙고 이벤트’를 실시, 매일 5개씩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빙고를 오픈해 최상위 등급의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