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이 게임 개발 액셀러레이터 직군 채용을 진행한다.

크래프톤의 ‘게임 개발 액셀러레이터’는 전반적인 게임 개발 과정에서 개발 조직을 지원하고, 필요한 자문 및 조언을 하는 전문가 직군을 칭한다.

크래프톤이 게임 개발 액셀러레이터 직군을 늘리는 이유는 게임 개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인력 채용을 통해 내부 개발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서다.

게임 개발 액셀러레이터들은 ▲직접 제작 지원 ▲게임 파이프라인 강화 지원 ▲개발 인사이트 제시 등 본인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작 개발팀의 제작 효율 높이는데 도움을 주게 된다.

이번 채용에서는 15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력 및 개발 조직 주요 리더 경험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 지원자를 상시 모집한다. 특히 개발 전문가로서 투자 심사 참여 또는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있는 지원자는 채용에 있어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지원은 크래프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게임 개발 액셀러레이터는 지속가능하고 강력한 게임 개발을 향한 도전과 함께 개발 조직에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는 나침반 역할”이라며 “크래프톤은 계속해서 게임 개발에 집중하며 전세계 게이머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