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컴퍼니가 오는 10월 4일까지 2022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지원자 모집에 나선다.

‘넥토리얼’에는 넥슨코리아, 넥슨게임즈, 넥슨네트웍스, 니트로스튜디오 등 4개 법인이 참여하며, 모집 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엔지니어 ▲분석가 ▲게임기획 ▲게임사업 ▲게임아트 ▲웹기획 ▲게임QA ▲게임서비스 ▲경영지원 등 전 부문이다.

‘넥토리얼’은 교육, 네트워킹, 멘토링, 실무 경험을 결합한 맞춤 성장 인턴십 프로그램을 표방한다. 총 6개월 간 현업에서 실무 경험을 쌓는 것은 물론 넥슨의 기업문화와 직무별 역할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튜토리얼’ 기간을 제공한다.

급여와 복지는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을 제공하며, 근무기간 동안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별도 인원 제한 없이 모두 정직원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지난해 실시한 ‘넥토리얼’ 인턴십의 경우 대상자의 91%가 정직원으로 전환된 바 있다.

지원 조건은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는 기졸업자 혹은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인턴기간 동안 풀타임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넥토리얼 채용 웹페이지에 서류를 접수하면 이후 서류 검토, 직무역량 검사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부터 2023년 5월까지 약 6개월 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