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하정보기술, 새로운 생활형숙박시설 통합 관리 솔루션 선봬
산하정보기술, 새로운 생활형숙박시설 통합 관리 솔루션 선봬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9.2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산하정보기술이 생활형숙박시설 통합 관리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생활형숙박시설은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오피스텔 개념의 시설을 말한다. 객실 내 거실, 세탁실, 주방 등의 편의시설까지 포함된다.

산하정보기술은 증가하는 생활형숙박시설 수요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지난해 자체 개발한 자산관리시스템 기반의 생활형숙박시설 맞춤 솔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신규 솔루션에는 객실관리시스템이 추가된다. 이를 통해 예약 단계부터 투숙 완료 시점까지 전 과정의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게 된다.

편리한 입ㆍ퇴실을 위한 키오스크와 사물인터넷 기반 스마트 객실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온도, 전력사용 등의 원격 제어도 지원하며, 이용요금 및 수익 관리 기능 등 운영을 위한 각종 재무정보도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해 진다.

천경훈 산하정보기술 공동대표는 “신규 솔루션은 자산관리 및 객실제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생활형숙박시설의 최적화된 관리 환경 구축을 지원한다”며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시장을 선도해온 산하정보기술만의 경험과 노하우로 생활형숙박시설의 디지털 전환도 선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산하정보기술은 다양한 여가 시설에 최적화된 IT 솔루션을 개발, 서비스하는 국내 대표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솔루션 기업으로, 1000여개 국내외 고객사에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공급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