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둔 엔씨소프트(이하 NC)가 채용설명회·직무설명회를 실시한다.

먼저 NC 2022 신입 공채 라이브 채용설명회 ‘NCruiting Day Part1’은 내달 5일 오후 7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NC 공식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사전신청자 중 선정된 이들에게는 NC 판교 R&D센터 사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현장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설명회에서는 채용 담당자가 직접 회사와 채용 과정에 대해 설명하며, 입사 시 도움이 되는 팁을 조언해 줄 예정이다. 또 직무별 담당자는 부서별 협업 과정을 소개하고, 지원자드롸 Q&A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참여 인원의 경우 설명회 전 NC 사옥 투어 및 채용 담당자와 질의응답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메타버스 직무설명회 ‘NCruiting Day Part2’는 내달 7일 NC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miniverse)’를 통해 실시된다. 직무 설명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미니버스’는 3D 공간을 기반으로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유저 창작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NC는 ‘미니버스’를 통해 1:1 직무 상담 방식을 탈피, 더 많은 지원자가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설명회는 직무 담당자가 정보를 전달하는 ‘직무 소개 세션’과 궁금증을 해소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으로 구성된다.

지원자는 캠핑 컨셉으로 구현된 ‘미니버스’ 설명회장에서 ▲엔씨(NC) 사옥 투어 ▲채용 홍보 영상 시청 ▲채용 상담 ▲보물 찾기 이벤트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와 직무설명회 참여 신청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간식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NC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으며, 모집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와 ‘NC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