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메이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위메이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위메이드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이 출시 100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백일백서’를 실시한다.

오는 30일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는 ‘미르M’은 먼저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 2종을 시작한다. 이벤트 기간 내 7일 출석 시 100일 기념 선물상자와 100일 기념 주화를 선물 받게 되며, 지박령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보스토벌 입장권과 환상비경 충전석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00일 기념 주화를 모아 무공서, 용옥, 봉옥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백일 제작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작 재료인 100일 기념 주화는 인게임 출석 등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풍성한 전투 경험치를 주는 이벤트 던전 ‘나찰의 비밀 동굴’도 오픈한다. 던전 내 몬스터 처치 시 높은 경험치를 습득할 수 있고, 보스 몬스터 ‘동굴의 수호자’를 토벌하면 나찰의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문파 간 치열한 대립이 펼쳐질 ‘월드 문파대전’ 시즌 1도 개최된다. 전술, 전략을 활용해 타 문파와 다이나믹한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로, 시즌1이 종료되면 순위에 따라 전투력 향상을 지원하는 특별 칭호를 부여 받을 수 있다.

한편 ‘미르M’은 구글플레이-이마트24와의 협업해 팝업스토어 ‘미르24’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1일부터 한 달간 이마트24 삼청동점에서 운영될 ‘미르24’에서는 ‘미르M’ 한정판 굿즈는 물론 미디어 아트·미니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