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미국 펜실베니아대가 협업한 컬렉션ⓒ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이랜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한국 대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유서 깊은 미국 명문 사립대학교 펜실베니아의 감성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컬렉션입니다. 앞으로도 영역에 제한을 두지 않고, 경계를 넓혀 신선한 시각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입니다"(이랜드 스파오 관계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미국 명문사립대 펜실베니아(유펜)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미국 동부 8개 명문 사립대학인 아이비리그에 속해있는 펜실베니아 대학교는 1740년에 설립된 유서 깊은 대학이다. 

협업 컬렉션은 펜실베니아 대학교 공식 캠퍼스룩의 헤리티지를 스파오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과 트렌드를 제품에 함께 녹여냈다. 전통 아이비리그 룩과 프레피 캠퍼스 룩의 헤리티지와 정체성은 살리면서, 스파오의 고품질 원단과 최상위 자수기법을 통해 고급스러운 캠퍼스 룩을 완성했다.

스파오의 펜실베니아 컬렉션은 가을과 겨울시즌 일상 속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후드티와 맨투맨으로, 모두 남녀 공용이다. 후드티는 블랙과 그레이 2가지 색상, 맨투맨은 버건디, 네이비, 크림, 그레이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한편, 이랜드 스파오의 펜실베니아 컬렉션은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