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가 운영 중인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리미티드 호텔 위크’를 실시한다.

‘리미티드 호텔 위크’는 매월 일주일 간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을 단독 특가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실이용 고객 리뷰를 기반으로 엄선한 호텔에 데일리호텔만의 혜택을 더한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첫 ‘리미티드 호텔 위크’에서는 앰배서더 서울 풀만을 특가에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및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더한 패키지와 앰배서더 스위트 객실에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2인 이용권을 포함한 단독 패키지를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앰배서더 서울 풀만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로 지급하며, 패키지 구매자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실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2인 입장권을 무료로 선물한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데일리호텔의 강점인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활용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여 보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혜택과 서비스로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서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