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뉴 쏠 광고모델로 아이돌 '뉴진스' 발탁
신한은행, 뉴 쏠 광고모델로 아이돌 '뉴진스' 발탁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10.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신한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쏠(SOL)의 새로운 시작을 매력적인 음악과 스타일로 전세계의 주목과 사랑을 받고 있는 뉴진스와 함께하게 되어 더욱 기대됩니다.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는 뉴진스처럼 신한 쏠(SOL)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금융의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잡는 금융플랫폼이 되길 바랍니다"(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은 20일 출시되는 모바일뱅킹 앱 ‘뉴 쏠(New SOL)’의 모델로 인기 걸그룹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뉴진스’는 각종 국내외 주요 음원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앨범 ‘New Jeans’ 발매와 동시에 라이징 K팝 그룹으로 급부상했다.

신한은행은 뉴진스의 이미지가 더 빠르고,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의 아이콘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쏠(SOL)과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신한 뉴 쏠은 4년 전 오픈한 신한 쏠(SOL)을 고객 자문단 1만 명의 의견을 반영해 모든 고객이 더 쉽고 편안하게 새로운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뱅킹 앱이다. 

더 빨라진 속도와 함께 △나만의 화면구성 △스토리뱅크 △뉴 이체 등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신한은행은 20일 ‘신한 뉴 쏠 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다. 행사는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