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펫 앱에서 ‘엔진오일 패키지 교환 TICKET’ 구매 후 정비소 지정해 엔진오일 및 필터 교환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더카펫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엔진오일 교환 TICKET 출시를 시작으로 B2C 이커머스 기능도 갖춰 앞으로 다양한 상품을 통해 수입차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수입차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더카펫 관계자)  

누적 가입고객 2만명을 돌파한 수입차 관리 앱 더카펫이 ‘엔진오일 패키지 교환 TICKET’을 출시했다. 

‘더카펫’은 제조사 보증기간 종료 이후 정비 업체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수입차 운전 고객들을 위해 SK네트웍스가 개발한 앱이다. 차량 모델별 정비 건수를 확인해 내 차량 모델 정비 경험이 많은 정비소를 찾아 예약할 수 있고, 정비명세서 텍스트 인식을 통해 소모품 교체주기를 자동으로 관리해준다. 

SK네트웍스는 수입차 운전고객의 엔진오일 및 필터교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수입차 관리 앱 더카펫(THE CARPET)에 엔진오일 패키지 구매 기능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대상 차량 등록, 정비 명세서 수신 시 100% 당첨 이벤트 및 정비 고객 대상 150만원 상당의 1년치 주유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TICKET은 더카펫 앱에서 엔진오일, 에어필터, 오일필터로 구성된 엔진오일 패키지를 결제하고 정비소를 지정해 방문하면 교환 서비스를 받는 방식이다.

더카펫과 정비소간 제휴된 합리적인 금액과 검증된 엔진오일로 교환 가능하고, 더카펫 앱에 등록한 내 차량 정보가 정비소에 전달돼 따로 설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공식 서비스센터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데다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 주요 수입차 제조사의 규격 승인서를 획득한 독일 프리미엄 엔진오일 ‘마바놀’을 사용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