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섹타나인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해피포인트 회원들이 보다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H-DAY’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앞으로도 해피오더, 해피마켓 등 기존 플랫폼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들로 고객들의 커머스 경험 확대를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섹타나인 관계자)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SPC그룹 계열 브랜드 총 15개사와 함께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통합 마케팅 이벤트 ‘H-DAY’를 22일까지 진행한다.

‘H-DAY’는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앱으로 포인트를 적립 혹은 사용하면 평일과 주말 별로 각기 다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행사 기간을 달력에 가로(평일), 세로(주말)로 표시하면 해피포인트를 연상시키는 알파벳 ‘H’가 완성돼 일정을 쉽고 흥미롭게 기억할 수 있고, 이벤트에 재미 요소도 더했다.

우선, 10일부터 14일까지 평일 5일간은 SPC그룹 브랜드 4사(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바게뜨, 파스쿠찌)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해피앱 바코드 스캔 후 해피포인트 2천 포인트를 사용하면, 2천원의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또,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2,400 포인트, ‘던킨 아메리카노’를 2,500 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는 집중 혜택도 마련했다. 

‘H’의 세로에 해당되는 주말에는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 적립 혜택은 1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앱 내 ‘H-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 포인트 조회하고 더블 적립 받기’ 클릭 시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해피오더’, ‘해피마켓’ 등 SPC그룹의 자체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혜택도 기획했다. SPC그룹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는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 시 최대 7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픽업 행사를 16일까지 실시한다. 또, 해피앱에서 운영 중인 쇼핑 서비스 ‘해피마켓’에서는 모바일 쿠폰(해피콘) 구매 시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 및 배스킨라빈스, 던킨 배송 제품을 최대 48% 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SPC그룹 외식 브랜드(라그릴리아, 피그인더가든, 리나스, 스트릿) 매장의 평일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특별 프로모션, ‘H-DAY’ 행사기간 동안 매일 참여가 가능한 ‘해피앱 1,300만 회원 돌파 예정일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