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오뚜기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신제품 '맥앤치즈볼'은 정통 맥앤치즈의 진한 맛에 매콤함을 가미한 치즈볼로, 간단한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제격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입니다"(오뚜기 관계자)

오뚜기가 진한 체다치즈 풍미를 담은 '맥앤치즈볼'을 출시했다. 진한 체다치즈와 쫄깃한 마카로니, 직접 만든 맥앤치즈 소스가 어우러져 정통 맥앤치즈의 맛을 한 입에 즐길 수 있다.

프랜차이즈업계 사이드 메뉴로 시작한 치즈볼은 바삭한 튀김옷과 고소한 풍미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주류 메뉴로 급부상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촉발된 홈술·혼술 트렌드가 하나의 음주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치즈볼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오뚜기는 새롭고 독특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정통 맥앤치즈의 맛을 구현한 치즈볼을 선보이게 됐다.

오뚜기는 치즈볼 반죽에도 체다치즈를 넣어 더욱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더했으며, 할라피뇨와 하바네로칠리 핫소스를 첨가해 매콤한 뒷맛을 살렷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오뚜기는 자사몰인 '오뚜기몰'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5일 14시부터 와디즈에서 사전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 펀딩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