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부차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과 연약해진 두피를 동시에 케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미장센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프리미엄 건강관리음료 ‘콤부차’ 콘셉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 베이스에 풍부한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발효 음료로, 식음료는 비롯해 스킨케어 원료로 쓰이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미쟝센은 손상된 모발과 연약해진 두피 고민을 가진 고객을 위한 콤부차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콤부차 라인은 식물유래성분 콤부차와 특허출원 원료인 모발 케어 액상 지질 복합체로 모발 강도를 개선하며 모발핏(FIT)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 두피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아 연약해진 두피 장벽까지 강화해 건강한 두피케어에 도움을 준다.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등 9가지 성분을 넣지 않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반응 없음’을 입증해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향은 콤부차 대표 맛인 레몬맛과 베리맛을 적용해 레몬진저향과 블랙베리향으로 구성했다.

미쟝센 콤부차 라인은 이마트, SSG닷컴, G마켓에 선론칭하고 피코크 콤부차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와 이마트몰에서는 10월 13일부터 2주간 피코크 콤부차 음료와 동시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G마켓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피코크 콤부차 증정과 함께 미쟝센 콤부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1월부터는 전국 대형 마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