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SPC그룹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기존 상업지역 뿐만 아니라 주거단지 인근의 쇼핑몰에도 쉐이크쉑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글로벌 사업의 성장축 중 하나인 동남아 시장 확대를 위해 싱가포르내 SPC그룹의 사업영역을 적극 확대해나갈 것입니다"(SPC 그룹 관계자)

SPC그룹이 ‘쉐이크쉑(Shake Shack)’ 싱가포르 9호 매장 ‘정션8(Juction 8)점’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쉐이크쉑 웨스트게이트점은 싱가포르 중부에 위치한 대규모 주거단지 비샨(Bishan)지역의 최대규모 쇼핑몰 정션8(Junction 8) 쇼핑몰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324㎡, 104석 규모다. 

쉐이크쉑 비샨점은 비샨지역 도로의 모양에 영감을 받아 도시인 느낌으로 천장과 벽, 조명 등을 장식했다. 벽면에는 싱가포르의 젊은 일러스트레이터 던 앙(Dawn Ang)과 협업해 다채로운 모양과 선을 활용해 비샨지역의 도로를 그려낸 작품을 전시한다. 

싱가포르 쉐이크쉑은 비샨점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콘크리트(아이스 디저트) ‘후 에잇 마이 쿠키?(Who 8 my Cookies?)’도 출시했다. 

한편, 싱가포르 내 쉐이크쉑 사업 운영권을 보유하고 있는 SPC그룹은 2019년 4월 주얼창이에 싱가포르 1호점을 오픈한 이후 3년만에 주요 상권에 9개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에 이어 싱가포르에서도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