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 / 개발사 하이디어)’가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내달 15일까지 ‘고양이와 스프’에서 다양한 일일 미션과 미니게임을 완료하면 이벤트 재화 ‘사탕’을 획득할 수 있다. 사탕을 사용하여 ‘할로윈 이벤트 시설’, ‘할로윈 캣타워 소품’, ‘할로윈 컨셉 미니룸 가구’ 등 40여 종의 할로윈 콘셉트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천문대 시설 및 티켓을 통해 신규 한정 ‘유령 고양이’를 획득할 수 있다. ‘유령 고양이’는 살짝 투명하며 형광 빛을 은은하게 내는 특징을 가진 고양이다.

이와 함께 할로윈의 느낌을 살려줄 신규 기간제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뱀파이어 백작의 집’은 할로윈 테마의 고급스러운 캣타워 소품을, ‘사신과 흡혈 박쥐’와 ‘할로윈 조리시설 스킨’을 구매하면 할로윈 컨셉의 코스튬 세트와 음식들을 제작하는 스킨을 적용할 수 있게 된다.

‘낚시 콘텐츠’도 리뉴얼됐다. 대주둥치, 꽁치, 왕연어, 살벤자리, 가시나비고기, 노랑벤자리 등 새로운 전설급 물고기 6종을 더했으며, 낚시를 통해 획득 가능한 한정 코스튬 3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