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도 내 본능대로’라는 카피로 뉴진스와 함께하는 하이틴 뉴트로 감성의 광고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신한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1년간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직접 반영해 개발한 뉴 쏠(SOL)의 시작을 시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뉴진스와 함께 하게 됐습니다. 고객들이 이번 광고를 통해 ‘내가 만든 금융스토리, 마이플랫폼’ 뉴 쏠의 기능을 쉽게 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은 고객 중심 금융 앱으로 변신한 '신한 쏠(SOL)'의 광고모델인 걸그룹 뉴진스가 출연한 TV 광고 2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는 ‘금융도 내 본능대로’란 메인 카피와 함께 순수한 컨셉의 뉴진스가 등장해 90년대 걸그룹의 ‘하이틴 뉴트로’ 감성과 밝은 에너지로 새로워진 쏠(SOL)의 기능을 소개한다.

‘내 맘 본능’ 편에서는 하니와 다니엘이 각자 스타일에 맞는 액세서리로 매력을 뽐내며 직접 원하는 메뉴로 홈화면을 구성할 수 있는 ‘내 맘대로 홈’ 기능을 사용해 각자의 스타일대로 쏠(SOL)의 홈 화면을 꾸미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스토리 본능’ 편은 거래 내역에 나만의 스토리를 담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스토리뱅크 기능을 이용해, 혜인과 해린이 민지의 생일선물과 케이크 거래 내역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며 추억을 공유하는 내용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뉴 쏠 TV광고 공개를 기념해 ‘New Jeans X 신한 SOL’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뉴 쏠 이벤트 페이지에서 뉴진스 핸드폰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한은행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뉴진스 친필 싸인CD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