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라네즈 비롯한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와 제품 소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아모레퍼시픽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e커머스 시장은 중요도와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브랜드와 플랫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뷰티 대표 기업으로서 e커머스 사업 성장을 위해 더욱 힘쓰겠습니다"(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

아모레퍼시픽은 27일, 국내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를 초청해 자사의 주요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All About Amore’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플랫폼사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아모레퍼시픽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e커머스 초청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130여 명의 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17개 브랜드 매니저 및 e커머스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1부 행사는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의 환영 인사와 함께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비전 공유로 진행됐다. 2부 행사에서는 사전에 준비한 브랜드별 부스에서 다양한 제품 체험과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제품의 개발 스토리부터 특장점까지 아우르는 브랜드 매니저들의 입체적인 설명과 메이크업 체험존, 퍼스널 컬러 진단, 유행화장 및 포토존 등의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이 현장 분위기를 북돋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