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생태숲 가꾸기’ 가족봉사활동
현대엔지니어링, ‘생태숲 가꾸기’ 가족봉사활동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10.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부터 현대엔지니어링이 가꾸고 있는 ‘자연과 함께 어울林 현대엔지니어林’ 숲에서 가족봉사활동 진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현대엔지니어링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이번 생태숲 가꾸기 가족봉사활동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운영하던 사회공헌 활동을 대면으로 전화하는 시기에 진행된 활동으로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생태숲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생태숲 가꾸기 봉사활동은 현대엔지니어링이 2017년 상암동 하늘공원 및 노을공원에 조성한 ‘자연과 함께 어울林 현대엔지니어林’ 숲에 임직원과 가족이 직접 식물을 식수함으로써 자연환경보호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운영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노을공원 나무자람터에서 지난 22일과 29일 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및 가족 80여명이 참여해 상수리나무 총 200주를 심었다. 또 난지도가 지금의 노을공원으로 변하게 된 과정 등 환경에 대한 교육을 들으며 생태숲 가꾸기 봉사활동의 의미를 더욱 깊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이 조성한 ‘자연과 함께 어울林 현대엔지니어林’ 숲에는 지난 2017년부터 임직원 및 가족 520여명이 매화나무, 참나무, 산철쭉 등 나무 약 1,600주를 심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