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 받은 목장에서 집유한 원유 사용한 아이들의 영양간식
- 특허 받은 식물성 DHA 포함 칼슘, 아연, 비타민D 등 필수 영양소 맞춤 설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제과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 "파스퇴르 킨더밀쉬는 성장 단계에 따라 영양 성분을 맞춤 설계한 어린이용가공유로 흰 우유를 거부하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됩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종합적인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파스퇴르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입니다"(롯데제과 관계자) 

롯데제과는 생우유 섭취를 앞둔 영유아와 부족한영양 성분 보충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를 위한 영양간식 ‘파스퇴르 킨더밀쉬’를 리뉴얼 출시했다. 킨더밀쉬는 독일어로 '어린이 우유'라는 뜻이다. 생우유 대비 단백질 양을 낮춰 편한 소화를 돕고, 성장에 필요하지만 생우유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양분을 함유한 어린이용 가공유다.

파스퇴르 킨더밀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원유를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을 받은 목장에서 집유한 원유로 업그레이드 했다.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무항생제 사료부터 사육환경, 동물복지 등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무항생제 1급A 국산 원유 안에 단계별 성장발육 시기에 맞춰 필요한 영양 성분도 담았다. 파스퇴르 킨더밀쉬 1단계는 돌(12개월) 이후 생우유로 넘어가기 전인 영유아에 맞춰 영양 성분을 설계했다. 두뇌, 시력의 구성성분인 특허 받은 식물성 DHA(특허번호: 10-1295390)를 적용하고,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칼륨,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체내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까지 아이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 위주로 구성했다.

만 2세(24개월)부터는 식물성 DHA 햠량이 높은 파스퇴르 킨더밀쉬 2단계를 먹이면 된다.실제로 독일을 포함한 유럽에서는 영유아들의 적응력과 소화력을 높이고자 생우유보다 먼저 킨더밀쉬를 먹이기도 한다.

FSC(국제산림협회) 인증 받은 친환경 멸균 패키지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200ml)로 휴대성도 높으며, 뚜껑이 달려 있어 남은 음료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파스퇴르 킨더밀쉬 2종은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53.0%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